본문 바로가기

good info

홈플러스 영업시간

반응형

저는 개인적으로 장을 볼때 홈플러스를 이용하는데요~ 매번 까먹고 생각없이 가다가 휴일이라서 돌아온적이 한두번이 아니였어요.

그래서 이번부터 휴무일을 꼭 확인하고 가려고 합니다 홈플러스 영업일 및 휴무일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먼저 홈플러스 홈페이지를 들어갑니다!

여러가지 정보들이 나와있네요 특히 이벤트 정보에 눈길이 가지만...

휴무일을 알아보고자 하는것이니 만큼! ㅎㅎ 

먼저는 화살표로 표시된곳이 보이시나요? 영업시간 변경 및 정기 휴무 안내라고 쓰여진 곳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여기를 누르시면 홈플러스홈피로 이동합니다.




그럼 이렇게 지역별로 매장을 찾을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제가 번호를 1번과 2번으로 나눠 보았는데요~ 저는 홈플러스 영등포점을 찾아가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 먼저 영등포는 서울에 있기 때문에 2번에 서울이라고 쓰여져 있는곳을 클릭 하겠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어렵지 않으시죠? 서울을 클릭하니 지도에 서울 표시가 되면서 밑에 그림에 서울지역의 매장 목록이 뜨기시작합니다.

서울매장은 총 19개가 있다는것도 알수가 있네요^^ 

영등포점은 바로 두번째에 나와서 쉽게 찾을 수가 있습니다.

주소와 함께 바로 옆에 해당 지점 휴무일이 나오고 매장의 대표번호가 나옵니다.





두번째는 더 쉽고 간편하게 찾는 방법인데요~ 아까와 같이 서울을 체크하신뒤에 내가 가고자 하는 지점을 매장검색창에 직접 검색합니다.

바로 1건의 결과가 나오네요~ 만약 경기지역이라면 경기지역을 선택하신후 매장이름을 쓰시고 검색을 누르시면 바로 해당 정보를 받아 보실수 있으실 거에요  


생각보다 쉽네요~ 이제 홈플러스 휴무일 꼭 체크하고 가서 그냥 돌아오는 일이 없도록 해야겠어요 ㅠㅠ 

더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될거 같아요 영등포점 영업시간은 9시에서 12시 까지네요! 보통 대부분의 매장영업시간이

12시에 끝나는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good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요금제표 확인방법  (0) 2014.02.28
심심이와대화하기  (2) 2014.02.27
우체통위치 찾기  (0) 2014.02.26
ccm무료듣기  (0) 2014.02.26
마리스꼬 가격, 런치가격  (0) 2014.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