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 info

똥꿈, 똥꿈해몽 정보

반응형


요새 주변에 똥꿈을 꾸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저는 꿈을 잘 안꾸는편이라 꿔도 매번 알수없는 개꿈만 꾸고있는데

똥꿈이 그렇게 길몽이라는 소식을 접하고 바로 똥꿈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도 궁금하시죠?

냄새나는 똥이 꿈에서는 귀한 대접을 받고 있다는데 지금부터 꿈해몽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항아리 안에 똥이 가득히 담겨있는 꿈 

적금이나 계를 들어 목돈을 만지게 되며, 공돈이 생김



* 그릇마다 똥이 가득히 들어있는 꿈

집안에 살림살이가 늘어나고 재물과 먹을것이 풍요롭게 됩니다.



* 마당이나 들판 길가
에 똥과 오줌이 가득한 꿈

큰재물이 들어오거나 명예가 생김, 대길몽




* 똥을 밟는 꿈

재물, 일거리가 생겨나며 사업적인 성과를 올려 부자가 됩니다.


* 똥이 끊임없이 나오거나 마당 여기저기에 있는 꿈

여러곳에서 재물이 쏟아져 들어옵니다.






* 옷에 똥이 묻는 꿈

횡재가 가득하고 공돈이 생기게 됩니다.


* 옷이나 다른곳에 똥이 묻었던것을 씻어내는 꿈

재물이나 돈을 얻었다가 도로 손실하게 됩니다.


* 화장실에 똥이 넘쳐나는 꿈

돈이 저절로 굴러들어오거나 예상하지 못했던 일로 돈벼락을 맞게 됩니다.




* 이불이나 침대에 오줌이나 똥을 싸는 꿈

노력한 만큼의 재물과 돈이 생깁니다.


* 변기에 똥이 넘치는 꿈

집안에 재물과 돈이 생기게 되고 풍요로움이 가득해집니다.


* 똥이 산더미처럼 쌓이는 꿈

재수가 대통하고 재물이 많이 들어와 부자가 됩니다.



정말 다양한 똥꿈들~ 신기하기도 하고 정말 저도 똥꿈한번 꿔보고 싶네요!
똥꿈과 똥꿈해몽을 통해 좋은 일들 생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good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사동주차장 위치 및 요금  (0) 2014.03.03
2014년 무료토종비결  (0) 2014.03.03
문화상품권 사용처  (0) 2014.03.01
sk요금제표 확인방법  (0) 2014.02.28
심심이와대화하기  (2) 2014.02.27